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 샤오미 차량용 청소기 무선 3세대 구입 후기

반응형

내 돈 내산 샤오미 차량용 청소기 무선 3세대 구입 후기

 

샤오미 차량용 청소기는 중국에서 오는 거라 통관하고 오는데 좀 거렸지만 그래도 일주일이면 빠른 듯요~~

받자마자 뜯어서 직접 사용해보니 너무 좋네요

방에 청소하려고 샀는데 아무래도 아파트다 보니 큰 청소기는 퇴근하고 저녁에는 소리 때문에 사용할 수가 없어서 매번 돌돌이테이프으로 머리카락과 먼지청소하고 테잎 여러 번 때느라 불편하고 짜증이었는데 너무 편하고 좋네요~

소음이 작진 않지만 그래도 집에 좀 더 큰 휴대용 청소기가 있는데 그거보단 소음이 작고 휴대용에 이렇게 작은 청소기인데도 방구석 구석 흡입력이 좋아서 청소가 너무 잘되요~

 

 

 

샤오미 차량용 청소기는 자잘한 먼지청소는 3~4일에 한 번씩 했었는데 이제 매일매일 하고 있어요~

침대 위청 소도 너무 잘되고~버릴 때도~ 버튼 하나만 누르면 바로 열려서 쓰레기통에 바로 버릴 수 있어서 너무 간편해요~

거기다 방바닥, 침대 위, 베란다까지,침대위, 청소하는데도 아직까진 한 번도 배터리 안 꺼지네요~~

사용시간도 꽤 긴 듯요~다만~ 아쉬운 점은 충전 중에는 사용이 안 되는 거 같아요..

선 꽂고 하니 전원이 안 켜지네요~방이랑~ 거실을 같이 하려면 충전시간 다돼서 꺼질 수도 있을 듯요~~

 

 

샤오미 차량용 청소기를 6만 원 가격에 힘도 센 거 같아요 뒤로 나오는 바람이 무척 세네요 꾹 누르면 전원 들어오고 한번 누르면 강도가 약 강 바뀝니다 꾹 누르면 꺼지고요 배송 상황을 항의문의 답변으로 알 수 있는 게 좀 별로였고요 화난 주문자들 문의에 갈수록 감정적인 답변을 다시는 것에 좀 실망했습니다 그리고 다른데선 헤파필터 물로 청소해도 된다고 본거 같은데 여기 영어 설명서에는 물로 세척하지 말고 털어내라고 되어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