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2020년 부동산 연예인 top10

반응형

최근의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 부동산 땅부자가 스타 방송이 되었습니다. 이 날 방송을 통해서 top10top 10에 부동산과 집 부자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위부터 확인해 보겠습니다 바로 814억의 부동산을 가진 비 김태희 부부입니다.. 비의 소속사의 레인에비뉴기 있는 건물을 2020년 한국 건축물 대상 대통령상까지도 받기까지 했습니다.

 

비나 김태이는 젊었을 때 돈을 매우 많이 벌었고, 연예인 특별 대출 같은 걸로 통해서 굉장히 많은 돈을 대출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면서 둘의 소유 부동산의 금액을 늘렸다 고 합니다. 요즘 TV나 유튜브에서는 약간의 찌질한 모습을 보여주는데 전혀 찌질하지 않네요.

2위는 비랑 또 절친 사이인 권상우입니다. 권상우는 782억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권상우는 어렸을 때, 형편이 매우 어렵고 집에 대한 큰 소망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부동산에 직접 알아보고 대출을 받고 부동산을 구매해서 차액을 남긴 걸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루키와 어머니의 생일을 조합한 건물 명의로 되어 있는데요. 꿈으로는 건축가가 되고 싶다는 마음도 있다고 합니다. 성수동에 건물 1층에 있는 세차장을 하기도하고 호주에는 펜트하우스 하우스도 구입했다 고 합니다

3위는 전지현입니다. 여러가지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매우 유명한 역할을 오랫동안 했었죠. 부동산 재산은 총 775억입니다. 삼성동, 논현동, 인천등 다양한 지역에 건물을 가지고 있는 부동산 부자입니다.

4위는 우리의 한류스타 송승헌입니다. 692억원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과거부터 빌딩 부자로 계속 유명했습니다. 여러차례 빌딩을 구입하고 판매하는 가격으로 청담동 빌라에서 종로 빌딩까지 소유하고 있습니다.

 

5위는 우리들 기억에서 많이 사라지긴 했지만 한 때 아시아에서 매우 유명했던 장근석입니다. 장근석은 550억대의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무엇을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전에 돈을 벌어서 부동산의 재테크를 계속 한 모양 같습니다.

6위는 부자와 건물주 캐릭터도 매우 유명한 서장훈입니다. 과거 농구 선수로써 최고로 찍었던 서장훈은 그 전 IMF 시절에 부모님으로부터 돈을 받아 건물을 구입한 걸로 유명한데요. 최근 집게된 금액은 465억에 부동산에 재벌입니다 생각보다 매우 높지는 않은 걸로 확인 가능합니다.

 

7위는 하정우입니다. 영화배우로써 매우 유명하죠. 365억의 부동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스타벅스 건물이 속해있는 건물을 사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스타벅스 전문점이 3곳에 있다고 합니다. 그 외 많은 건물들이 있지만 스타벅스가 세 군데나 한 명에게 있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라고 합니다. 하정우는 스타벅스가 있다는 것 자체가 유입이 많고 안전한 빌딩이라고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8위는 정우성, 이정재입니다. 청담동 부부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둘은 매우 친하기도 한데 요. 두 사람은 합쳐서 450억 정도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청담동에 330억원의 건물을 공동명의로 소유하고 있어서 둘을 나누기가 매우 복잡해서 둘이 한 번에 묶은 것 같습니다.

9위는 장동건, 고소영, 부부입니다. 사실은 결혼 전부터 매우 부자였고 유명한 사랑이었는데 두 부자가 합쳐서 이후 재산은 더 늘어났습니다. 그래서 이들은 지속적으로 부동산에 투자했다기보다는 기존에 갖고 있었던 부동산들이 합쳐지면서 439439억 원이라는 매우 비싼 금액을 가지게 된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10위는 가수 싸이입니다. 강남스타일로 미국에 진출해서 많은 돈을 버는 걸로 알고 있는데요. YG 소속되어 있다가 현재는 소속사를 직접 설립하였습니다.. 그의 소속사 건물 은 싸이의 소유주로 되어 있으며 소속 가수로는 현아나 제시 같은 가수들이 있어서 매우 활동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